축구

축구 베팅 – “아시아 핸디캡”

무승부 또는 동점은 축구에서 자주 발생하는 결과입니다. 2008-2009 시즌에는 모든 프리미어 리그 경기의 거의 4분의 1이 무승부였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매우 일반적이기 때문에 전통적인 베팅은 일반적으로 한 팀의 승리, 무승부 또는 다른 팀의 승리라는 세 가지 다른 결과의 맥락에서 베팅을 포함합니다. ‘아시안 핸디캡’은 약자의 ‘핸디캡’을 일정 비율로 변경해 무승부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핸디캡은 1/2 또는 1m88 /4 간격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하프 또는 쿼터 골을 넣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승자가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목적은 확률을 가능한 50-50에 가깝게 만들고 가능한 결과로 무승부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핸디캡이 적용될 때 확률은 거의 절반이기 때문에 지불금은 일반적으로 짝수 또는 거의 짝수입니다.

주요 이점은 플레이어가 분명히 선호하는 경기에 베팅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Manchester United(2008-2009 시즌 Premier League 우승)가 West Bromwich(같은 시즌 Premier League 최하위 팀)와 경기를 하게 된다면 베팅에 관심이 있는 펀터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훨씬 더 나은 팀이고 승률이 훨씬 더 높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West Bromwich에 +2.5의 핸디캡이 주어지면 2.5골의 선두로 효과적으로 출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내기에 관한 한 승자가 되기 위해 웨스트 브로미치보다 3골을 더 득점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웨스트 브롬위치가 1골을 넣었다면 맨체스터는 4골을 넣어야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핸디캡은 확실히 확률을 크게 변경합니다.

핸디캡의 흥미로운 측면은 푸시입니다. 핸디캡에 짝수를 사용하고 실제 점수에 핸디캡을 더한 값이 무승부이면 푸시입니다. 예를 들어, 위의 예에서 West Bromwich에게 2의 핸디캡이 주어졌고 어떤 골도 넣지 못했고 Manchester United가 두 골만 넣었다면 이것은 푸시가 될 것입니다. 푸시의 결과는 승자가 없기 때문에 모든 펀터가 원래 내기를 돌려받는 것입니다.

“아시안 핸디캡”은 축구 베팅에 재미와 수익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요소를 추가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베팅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게임에 베팅할 예정이지만 선호하는 게임이 특정 경기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하는 펀터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